Wednesday, March 18, 2015

Tiffany Of Girl’s Generation – Only one – Blood OST PART 1 Lyrics



Tiffany - Only One  
Tiffany Of Girl's Generation - Only One  
Blood OST PART 1 

hangul 

my mind is why sick wonder your cool those eyes are 
just crying I'm gonna reach standing items on hold to give wants 

me to expect gotta nobody by your side there when 
you oh one thing you always wait for me 

if my tears were hot to hold my love you can 
give gentle wave my hand to wrap you in the eyes 

not even bother pretending it is your weary mind I feel 
so hard you how long you had alone 

and you do not say sick time are gone 
forever love you oh your secrets hidden 

within the hot tears my love if you could hug 
gentle touch to wrap you in my eyes, giving wave 

side by side lying by your side  
if you can dream like you 

I love you I love you heart as to say 
I love you I love you for give you if 
you're the only one my only one in this world is only one 
you are the only one my only one you keep it forever 

shine in many people who find it anytime you 
rub the edge of the the fate of a man waiting for you forever, I 

love you, I love you 

romanization 

NAE maeumi wae apeun geolgga neoui chagaun geu nunbichi 
ggog ulgo issneun geosman Gata dagaseoseo pume anajugo sipeo 

naege gidaedo dwae amudo ne gyeote eobseul ddaen 
neoleul gidalyeo eonjeggajina OH naegen hanabbunin Neo 

ddeugeoun NAE nunmuli NAE salangi neol anajul su issdamyeon 
budeuleoun NAE songillo nunbicheulo neoleul gamssajugopa 

amuleohji anheun cheoghaedo maeumi da ne jichin neuggyeojyeo 
eolmana olae neon honja geuleohge himdeuleo haesseossni 

malhaji anhado dwae jinagan apeun sigandeuleun 
neoleul salanghae eonjeggajina OH gamchweojin neoui bimildo 

ddeugeoun nunmuli NAE NAE salangi neol anajul su issdamyeon 
budeuleoun NAE songillo nunbicheulo neoleul gamssajugopa 

nalanhi neoui gyeote nuweo  
geudaewa gateun ggumeul ggul su issdamyeon 

salanghae neol salanghae gaseumeulo haneun Mal 
salanghae neol salanghae deuleojul su issdamyeon 
you're the only One I sesange ojig Hana My only One 
you are the only One My only One yeongweonhi neol jikilge 

sumanheun salamdeul soge bichnaneun chajeul su Han salam eonjelado neol isseo 
seuchineun inyeondeul Junge unmyeongin Han salam eonjeggaji neoleul gidalyeo nan 

neol salanghae salanghae 

lyrics source: 
daum Music by hangul 
romanization by lovemiko

No comments:

Post a Comment